ID/PW 찾기






ㅋㅋ : 0
2013.12.12 (10:50:51)



A조
브라질: (사자)… 누구나가 인정하는 백수의 왕.세력권의 중심으로부터 모든 사냥감을 응시한다
크로아티아: (박쥐)… 존재감은 없지만, 방심 하고 있으면 습격당하고 큰 부상을 당한다
멕시코: (하이에나)… 떡고물을 주워먹는 이미지가 있지만, 적극적으로 사냥을 하는 용맹함도 있다
카메룬: (버팔로)… 포텐셜은 훌륭하지만, 종종 전혀 다른 방향으로 달려 가는 일이 많다
B조
스페인: (하마)… 오랜 동안 공포를 주는 동물이란 인식은 부족했지만, 실은 가장 위험한 동물
네델란드: (치타)… 사냥감을 쫓아다니는 사냥꾼의 이미지가 있지만, 얼룩말 이외를 사냥하는 모습은 상상하기 어렵다
칠레: (침팬지)… 외관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사나움과 힘을 가진다
호주 : (자이언트 팬더)… 존재감은 있지만 강한 것인지 약한 것인지 잘 모른다. 어떻게 싸우는지 상상이 가지 않는다
C조
콜롬비아: (킹 코브라)… 독사의 이빨은 어떤 맹수도 해를입혀 쫓아 버릴 수 있지만, 주둥이를 잡히면 방법이 없다
코트디부아르: (고릴라)… 완력은 있지만, 맹수와 싸우는 용기는 없다
그리스: (카멜레온)… 많은 것에 있어서 하찮은 존재이지만, 살아 남는 방법을 알고 있다
일본: (기린)… 맹수를 쫒아버릴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지만 , 한 번 넘어지면 일어날 수 없다
D조
이탈리아: (코끼리)… 라이온도 은밀하게 경계하는 뒤의 임금님.하지만 무엇을 생각하고 있을까 알지 못하고, 자주 엉뚱한 행동을 취한다
잉글랜드: (개코원숭이)… 강한 듯한 풍모를 하고 있지만, 아무도 싸우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
우루과이: (코뿔소)… 큰 뿔을 가지고, 간단하게는 넘어뜨릴 수 없지만, 라이온을 위협할 정도는 아니다
코스타리카: (임팔라)… 맹수가 뒤쫓아 도망가는 모습 밖에 본 적 없다
E조
프랑스: (코끼리물범)… 외형보다 훨씬 강하고 프라이드도 높지만, 백수의 왕의 이름으로 싸우는 실력은 없다
스위스: (오셀롯)… 스마트한 움직임으로 잡기는 힘들지만, 약점만 노리면 잡은거나 다름없다
에콰도르: (코요테)… 존재감은 그런대로, 실력도 그런대로.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움직임 밖에 하지 않는다
온두라스: (고슴도치)… 잡는 방법 조차 간단하며, 방법만 안다면 간단하게 잡을 수 있다
F조
아르헨티나: (북극곰)… 외형도 아름답고 송곳니도 발톱도 있는 맹수 .그러나 곧 자신의 고향에 돌아가고 싶어한다
보스니아: (타조)… 어디에 나타나도 위화감 이 들지만 강한 것은 아니다
나이지리아: (표범)… 사냥하는 포식자지만 , 강하다고 말할 수 없다. 눈치챘을 때에는 사라지고 없다
이란: (딩고)… 비슷한 동물이 엄청나게 많고 , 이름과 모습이 일치하지 않는다
G조
독일: (시베리아 호랑이)… 사자와 비슷한 힘을 가지고 있다 .사자보다 아름답고 강하다는 인식도 있다
포르투갈: (재규어)… 치타의 유사품이라고 생각되고 있지만, 실은 치타보다 완강하고 강인한 신체를 가진다
가나: (그리즐리 베어)… 어떤 상대와도 호각 이상으로 싸우지만, 야심이 느껴지지 않고 연어를 먹는 것만으로 만족하다
미국: (늑대)… 지명도가 있어, 강하다고 생각되고 있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상징적인 힘이다
H조
벨기에: (물소)… 자주 볼수 없는 동물이지만, 싸워 보면 무서운 존재일지도 모른다
러시아: (개미핥기)… 환상적인 기운을 풍기는 동물이지만 결국 개미를 먹고 산다
한국: (비버)… 사납고 물어 뜯기면 큰 부상을 당하지만, 아무도 무섭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알제리아: (대머리독수리)… 시체를 쿡쿡 찌르며 사는 동물 다행히 다치는 일 없이 브라질까지 날아 왔다



댓글 [16]  광고, 심한욕설, 악의적인 정치/종교/성별/지역적 비하 댓글은 신고해주세요.
  목록
2013.12.23 (14:27:56) 신고
693
[여러번 신고당하여 차단된 댓글입니다.]
[Code: 1b73]
2013.12.28 (09:28:25) 신고
8c4
H조는 ㅄ집합소네. 포식자가 한마리도 없어...
[Code: 39a5]
2013.12.12 (10:57:16) 신고
986
월드컵 이요
[Code: c129]
2013.12.12 (11:23:18) 신고
[레벨:17]운수좋은날
우리 비버임ㅠ 게이됬유
2013.12.12 (11:33:36) 신고
[레벨:6]클라우드
비버 ㅋㅋㅋㅋ
2013.12.12 (11:56:43) 신고
[레벨:6]멘붕
모바일
비버 아무도 무서워하지 않는다 ㄹㅇ;;
2013.12.12 (11:59:19) 신고
0e7
모바일
제목좀..
[Code: 736a]
2013.12.12 (15:17:17) 신고
b8e
물려본넘만 무서워한다.
[Code: 01ca]
2013.12.12 (15:38:28) 신고
11d
재밌네 ㅋㅋ 비버유ㅠ
[Code: c908]
2013.12.12 (16:14:00) 신고
326
비버잼
[Code: 17fc]
2013.12.12 (18:08:48) 신고
325
님월드컵이요
[Code: c468]
2013.12.12 (20:37:48) 신고
[레벨:25]유기농
팤씨! 물려볼텨?!
2013.12.12 (21:18:20) 신고
[레벨:5]크앙크앙
네덜란드가 사냥한다는 얼룩말팀은 어디고?
2013.12.12 (21:48:54) 신고
ac1
모바일
올림픽이란다 병신
[Code: 34d5]
2013.12.13 (19:15:46) 신고
587
개코 원숭이잼
[Code: d44b]
2013.12.13 (21:32:22) 신고
1db
모바일
개미핥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de: 645c]

작성후 30일이 지난 글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Notice 당신의 클릭 하나가 [18]
익명
2018-02-02 24371
Selected 영국 언론의 올림픽 32개국 비유.txt [16]
[레벨:16]니코벨릭
12-12 7910
7653 폭주기관차.gif 모바일 [17]
[레벨:15]필붕
12-12 7989
7652 이름값 하네 .jpg [11]
[레벨:7]폭풍
12-11 8575
7651 내가 이걸 왜보고 있지?.swf [16]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6453
7650 힙!합! [12] [5]
[레벨:5]크앙크앙
12-11 18444
7649 이번엔 열도 제목이 맞겠지?.jpg [15]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8111
7648 마트 민페류 甲.swf [7]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6027
7647 [bgm]당신의 캐릭터를 선택하십시오.gif [10]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6398
7646 흑형은 노래를 듣는다.swf [16]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4817
7645 니들이 제일많이 들은 브금.swf [12]
[레벨:11]눈이멀었소
12-11 7168
7644 호신용 우산.swf [13]
[레벨:6]클라우드
12-11 5506
7643 60초 안에 보는 하프라이프 1+2.swf [9]
[레벨:6]클라우드
12-11 4919
7642 편집의 고수 [19]
[레벨:3]검정치마
12-10 7084
7641 체대생의 고민.swf [10]
[레벨:4]소라넷
12-10 6919
7640 진경산수화.jpg [5]
[레벨:4]소라넷
12-10 7485
7639 아무리사춘기라지만이건아니지 [51]
[레벨:4]소라넷
12-10 8719
7638 니 친구냐? [13]
[레벨:4]소라넷
12-10 7985
7637 노예연애남의 고민 [10]
[레벨:4]소라넷
12-10 7990
7636 좋아요 500찍고 사귄 커플 근황.kakao [7]
[레벨:4]소라넷
12-10 8196
7635 석천탕.jpg 모바일 [9]
[레벨:7]미니빈츠
12-10 9798
7634 포토샵해드립니다.jpg 모바일 [7]
[레벨:7]이현
12-10 8488
7633 게이크.jpg 모바일 [40]
[레벨:4]노로호맨
12-09 8414
7632 甲덩이 [9]
[레벨:6]금시초밥
12-09 94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