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ㅋㅋ : 0
2013.12.14 (17:40:48)


준피도이 새끼가

 

내 글 전부다 지우고

 

"운영자 바꼇습니다."

 

드립을 조만간 칠거로 예상한다.

 

적중률 99.9%



댓글 [4]  광고, 심한욕설, 악의적인 정치/종교/성별/지역적 비하 댓글은 신고해주세요.
  목록
2013.12.14 (21:46:09) 신고
906
모바일
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기노
[Code: 4262]
2013.12.14 (22:12:20) 신고
[레벨:7]오늘있던일
모바일
ㅋㅋㅋㅋ개쩐
2013.12.15 (13:23:05) 신고
7ee
내가 쓴 글 (뭘 잘못했는지도 모르고)도 지웠다.
운영자도 운영 참 드럽게 한다.
내글은 훅 지워버리더니 사돋이 놈이 쓴글 이미지만 지워주고ㅎㅎㅎ
그래봐라 운영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기 개념박힌 유저들 몇몇뺴고 전부 허접들이야
[Code: 9f73]
2013.12.14 (17:45:37) 신고
[레벨:19]파트라슈
미친새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후 30일이 지난 글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Notice [익명판 이용수칙] [40]
[레벨:30]id: 사랑돋긔
2011-10-02 279577
Selected 코글리 대예언자 치도리가 예언하노라 [4]
[레벨:4]치도리
12-14 2182
31230 여성부 홈페이지에도 방금 민원제기했다 [3]
[레벨:4]치도리
12-14 2435
31229 솔까 사돋이 올린글가지고 니들이 욕할건 아니지 [1]
[레벨:4]치도리
12-14 2250
31228 하드렌즈하고 소프트렌즈 둘다껴본사람 있냥 [2]
[레벨:6]엔플알
12-14 2349
31227 도대체 돋긔가 뭔사진 올렸길레 욕먹음? -Alucard. [3]
83e87
12-14 2502
31226 베가레이서 써본사람 [5]
[레벨:5]원도
12-14 2308
31225 오늘부터 고기집알바시작하는데.plz 모바일 [8]
[레벨:9]쎈쓰
12-14 2580
31224 스타1 개초보나 스타1 존나잘하는데 시간남아도는 유저있노? [2]
[레벨:25]유기농
12-14 1844
31223 내가 올린게 왜 욕먹을짓임? 모바일 [25]
[레벨:1]사돋
12-14 2546
31222 얼마전에 피시방갔는데 모바일 [1]
[레벨:9]너부터
12-14 2040
31221 티비돌리다 드라마 나오면 한숨만 나온다. [7]
[레벨:2]거친춘봉이
12-14 1996
31220 존나 소름 [1]
[레벨:30]시니가미
12-14 2290
31219 룸카페에서 여친이랑 해피타임 보냈음 모바일 [14]
[레벨:1]사돋
12-14 4367
31218 부황? 부항? 모바일 [18]
[레벨:6]hehehe
12-14 2356
31217 2013.04.13 [4]
[레벨:2]54285
12-14 1774
31216 원랜디 개잼잇던데 하는사람잇나? [6]
701d6
12-14 1924
31215 파오캐고수있나 [3]
[레벨:9]너부터
12-14 1500
31214 왜 롤 코글리챗에 아무도 없음?
dbb4d
12-14 1311
31213 야 존나 급하다 도움!! 모바일 [10]
33e42
12-14 1654
31212 jonson 민감도 떨어뜨리는 방법중에 [9]
c7b87
12-14 1795
31211 현역병 입영일자 본인선택 부대 말이야 [5]
[레벨:4]이거사기임
12-13 1698
31210 그나저나 구존은 모바일 [6]
2243e
12-13 1440
31209 관리실에서 자꾸 인터넷선을 끊는다 [4]
[레벨:25]유기농
12-13 1374

 익명판 검색은 최근100일간의 게시물만 검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