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안녕하세요 흥부입니다ㅋㅋㅋ


오늘의 두번째 게임

스트레스해소ㄱㄱㄱ 


 

□ 조작법

 

마우스


 

■ 게임설명

 

주인공 Mike가 돈먹은 자판기를 조지는 게임입니다

위에 초록색게이지가 일반기? 그냥스킬이고

아래 파란색게이지가 특수기ㅇㅇ 하여튼 스트레스게이지임

업그레이드보면 4개가 있는데 맨밑에 Money chance 선업글 추천(돈빨리모음 효율성ㅅㅌㅊ)

 

 

위에 초록색게이지 다 소모되면 한판이 끝남

그러니 파란색게이지를 필요로하는 특수기술은 바로바로 쓰는게좋음

한판할때마다 버는돈으로 스킬 아무거나 하나씩풀면되요

참고로 업적있어서 자판기부수다보면 뜬금돈이 개꿀ㅋㅋㅋ


즐겜하세요ㅎ



댓글 [6]  광고, 심한욕설, 악의적인 정치/종교/성별/지역적 비하 댓글은 신고해주세요.
  목록
2014.05.08 (07:30:37) 신고
9a9
[Code: 68cd]
2014.05.12 (20:27:08) 신고
[레벨:13]백노
2014.05.24 (14:31:44) 신고
[레벨:25]유기농
ㄵ일것같음
2014.05.30 (21:08:43) 신고
1b8
82785점
[Code: b96d]
2014.06.01 (00:40:05) 신고
d2d
9만점돌파했긔
[Code: 4078]
2015.10.07 (23:06:10) 신고
1e1
10만돌파
[Code: 23cc]

작성후 30일이 지난 글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