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판   회원가입   ID/PW 찾기





ㅋㅋ : 28
2012.05.28 (13:44:36)


sky.JPG




씨발 하면할수록 좆같은거같다 아직 업데이트가 다 안되서 그런가

허공좆질에 이어서 이제 옆좆질도 나옴 씨발 

게다가 이년들이 가끔씩 튕기면 하루를 기다려야 하는데 주변에 다른 여자npc없으면

다시 로딩해야된다 씨발..세이브했으면 그날 섹스는 없음

그리고 제작자 개새끼가 남자랑도 가능하게 해놨음요 씨발 ㅋㅋㅋ 

아무리 스카이림에서 게이결혼이 된다지만 씨발

모르고 눌렀다가 게이야동봄.. 씨발 음성지원도 해준다 들어볼 사람은 들어봐라

 

여튼 좆같음




댓글 [3]  광고, 심한욕설, 악의적인 정치/종교/성별/지역적 비하 댓글은 신고해주세요.
  목록 삭제
2012.05.28 (13:46:58) 신고
[레벨:7]아누

자거나 대기로 24시간순삭하면되지 설마 현시하루는아닐테고

2012.05.28 (14:50:35) 신고
ㅇㅇ

용언썎쓰!
 쎾쓰-roh-dah!

[Code: e117]
2012.05.28 (21:55:10) 신고
음..

다들 그렇게 게이가 되는거야ㅋㅋ

[Code: e555]

작성후 30일이 지난 글에는 댓글을 달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닉네임 등록일 조회
Notice [추천수 높은 순으로 보기]
[레벨:30]id: 사랑돋긔
2011-11-27 53592
Notice [필독! 익명판 이용수칙] [39]
[레벨:30]id: 사랑돋긔
2011-10-02 50715
34163 존나 우리나라 문화의식이 이상한건가??? 새 글 [4]
8a31d
2014-10-25 88
34162 프로그래머가 쓰래기가 될 수 밖에 없는 이유 새 글 [13]
021dc
2014-10-25 143
34161 이거이상함? 모바일 새 글 [5]
ffe7e
2014-10-25 148
34160 헤헤 심심하당심심해 새 글
[레벨:2]기공포
2014-10-25 48
34159 요번 예비군 마지막은 해당하지 않는 사항 새 글 [3]
74b42
2014-10-25 126
34158 팝송만 존나빨았었는데 모바일 새 글 [2]
942fa
2014-10-25 114
34157 남자친구가 100일기념으로 피아노카페가서 피아노쳐줌 모바일 새 글 [8]
[레벨:2]서든황제곤솔
2014-10-24 206
34156 공부 잘하는애랑 못하는애 특징 모바일 새 글 [3]
3ab6f
2014-10-24 177
34155 피아노치는사람잇어? 새 글
2939a
2014-10-24 69
34154 개시발 코글리 너무한거 아니냐? 새 글 [3]
[레벨:22]시니가미
2014-10-24 180
34153 `1만시간 법칙` 틀렸다…재능부터 찾아라 새 글 [8]
c78cb
2014-10-24 229
34152 나 오늘 생일인데 축하한다고 말좀해주라 ㅎㅎ 모바일 새 글 [7]
45776
2014-10-24 120
34151 공부잘하는애와 못하는애 의 행동차이 새 글 [10]
33a3d
2014-10-24 179
34150 빗스눕 이거 갑자기왜안됨? 새 글 [3]
[레벨:5]쟁나샤
2014-10-24 128
34149 다음 시즌 쇼미더머니나간다 새 글 [3]
[레벨:5]똥글기계
2014-10-24 152
34148 밑에있는거 찾았다. 새 글 [3]
4e424
2014-10-24 246
34147 품번 모음집 새 글 [12]
99379
2014-10-24 519
34146 우리 엄마가 꾼 꿈 해몽좀 해주라 모바일 새 글 [2]
79ad6
2014-10-24 121
34145 6년전에 잠깐만난 여친 꿈나옴 모바일 새 글
fd0a3
2014-10-24 152
34144 요즘 국어교육의 문제점이 뭐라고 생각하냐 모바일 새 글 [14]
31b56
2014-10-24 153

 익명판 검색은 최근30일간의 게시물만 검색됩니다.